-부분 누락;; 의역했음-

 

지금도 잊을 수가 없는 충격.”

 

카스미: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스미 노아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어쩌구어쩌구작품으로 은퇴할 것을 결심했습니다. 그동안 성원해주신 여러분에게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엥우엥(똑바로 발음을 왜 안 해?) 이벤트 리퀘스트 등 정말 감사했습니다만, 어느 것도 해드리지 못하고, 만나드리지도 못해, 정말로 죄송합니다.

이런 저를 (정말 아무것도 아닌 저를) 응원해주셔서 정말로 고맙습니다.

 

(인사 꾸벅)

 

저에게 있어서 AV 촬영은 충격이 연속이었습니다.

AV 배우가 그렇다니, 여러분이 느끼시기엔 이상하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저에게 있어서 이미 결심한 부분이고, 지금까지의 저 자신의 허물을 깨뜨리고 싶었던 기분으로 이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에게 인정받고 싶은 AV 여배우가 되기 위해 열심히 매진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처음부터 지금까지 이런저런 경험들을 해온 것 같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만날 수 있었고, 여러 경험들을 했고, 많이 웃었고, 가슴이 두근거렸고, (?) 한 것은 비밀이지만, 이런 저런 일들이 있었기에 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 정말로 시야가 넓어졌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데뷔부터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지금부터의 저를 기대해주셨던 여러분에게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고마웠습니다. 또 저를 만나고 싶어지신다면 저의 작품을 보아주세요. 몇 번이라도 보아주신다면 정말 기쁠거에요. 지금까지 정말 고마웠습니다.

 

남자:

남자가 뭐라구뭐라구..

자 그럼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카스미를 보아준 팬들에게 마지막으로 한마디 써주세요. 괜찮겠습니까?

 

카스미:

. (매직을 움켜쥐며) 어느 쪽이라도 괜찮나요?

 

남자:

그럼 두꺼운 쪽으로.

 

종이 지금까지 응원해주셔서 정말로 고마웠습니다. 카스미 노아. 하트하트.

 

카스미:

정말 이런 모습으로 은퇴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응원해주셨기 때문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지금까지 감사했습니다.

 

남자:

그리고 지금까지 고생하셨습니다.

 

카스미:

고마웠습니다.

 

자막 스크롤-

은퇴.

너무나 갑작스러웠던 카스미노아의 결단. 그러나 어떤 이유였을까는 별도로 하고, 그녀는 팬 여러분에 은퇴의 인사를 하고 싶다고 스스로의 의사를 확실히 나타내었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무거운 두 글자의 말.

 

그러나 언젠가는 반드시 전하지 않을 수 없었던 말.

 

정말로 고마워.

 

안녕, 카스미 노아.

 

End.

http://closed19gold.tistory.com/trackback/23 관련글 쓰기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zzzz 2011/09/07 23: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급하게 번역 ㅋㅋ 무슨 이건희아저씨가 삼성 은퇴한 줄 ㅋㅋㅋ

  2. cx 2013/05/20 15: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카스미 노아정도면 조선의 아이돌 다 쳐바르고도 남지 외모나 몸매로 저정도의 글래머에 마른 몸매의 소유자가 찾기 쉽나

    카스미노아 정말 팬이었는데 저번에 도쿄돔에서 팬뭐 한다고 해서 가보려고 했는데 돈은 있는데 죄다 일본어라 ;;;;;

    그때 걍 가서 한번 봤어야했는데

    수곻셨습니다.



티스토리 툴바